본문 바로가기
비엠비셔스

댄서 정구성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 인스타그램 주소 NCT127 영웅 안무가

by MANAGER_ 2022. 5. 21.
반응형

 비엠비셔스 크루선발전에서 댄서 정구성은 진우를 타깃으로 지목하였으며 진우또한 정구성을 타깃으로 지목했습니다. 선공개 영상에서 둘은 이전에 각별한 사이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그 히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요. 두 사람의 입장은 아래와 같았습니다.

 

진우 : 구성이랑 저는 이제 원밀리언 같은 직장 동료였었어요. 너무 좋은 친구였었고 같이 붙어서 춤을 오래 췄고 콜라보도 했었고 이것저것 원밀 안에서 많이 했었으니까 그래도 나름 가까운 사이였었죠.
구성 : 회사를 나오면서 이제 내 바운더리를 이렇게 좀 더 만들어서 내가 끌고 가야겠다라는 생각을 좀 많이 했었는데
진우 : 팀을 만들 생각을 하고 있다라고 얘기를 해줬고 그렇구나라고 알고 있었는데
구성 : 향하는 바가 달랐어서 저 같은 경우에는 좋아하는 사람들과 팀을 하고 싶었던 사람이고
진우 : 나는 되게 멋있는 팀을 만들고 싶다.
구성 : 저는 저를 그렇게 약간 무시하는 듯한 생각 들면 상종을 안 해서.

진우 : 연락 줄게 이랬는데 연락이 없었어요.
구성 : 제가 되게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. 일단 내가 먼저 잘 되자.
진우 : 그래서 그 이후로는 연락은 안 하죠. 구성이랑 붙게 된다면 뭐 자신 있게 이겨줘야죠

정구성 인터뷰영상

정구성 비엠비셔스 지원영상

 

주장르: 코레오그래피

부장르: 힙합

MBTI: ENTJ

매력포인트: 전체적으로 다 만족

 

 정구성은 홀리뱅 버전의 헤이마마 안무를 추게 되었는데 안무를 보고 "상상 이상으로 어렵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어렵고 약간 수능, 수능 느낌" 이라는 평을 남기기도했습니다. 선발전 헤이마마 안무 평가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정구성 인스타그램 주소

https://www.instagram.com/koosungjung/

👉🏻👉🏻 참가자 정보 더보기 👈🏻👈🏻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