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비엠비셔스

비엠비셔스 댄서 브라더빈 박형빈 인스타그램 프로필 에스팀 French Friez 소속

by MANAGER_ 2022. 5. 24.
반응형

"안녕하세요. 저는 브라더빈 박형빈이라고 합니다. 제 주장르는 락킹이라는 춤을 추고 있고 제가 스맨파에 참여하게 된 이유는 제가 어릴 때부터 춤을 추고 있는데 제가 어릴 때부터 동경했던 댄스라는 직업과 그리고 댄스 씬이 뭔가 오래오래 지속되고 사람들에게 멋있는 직업 그리고 멋있는 문화로 뭔가 좀 자리 잡을 수 있는 좋은 또 하나의 영향력 또 좋은 또 하나의 기회라고 생각이 들어서 참가하게 됐고요

 

그냥 제가 늘상 열심히는 예전부터 춤을 처음 췄을 때부터 해왔던 거기 때문에 진짜 후회 없이 열심히 그리고 좀 즐기면서 이런 모험을 되게 이런 도전 경험을 되게 좋아하기 때문에 최대한 열심히 즐기면서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."

비엠비셔스 지원영상

이름: 박형빈

댄서명: 브라더빈

주장르: 락킹

부장르: 하우스, 팝핑, 왁킹, 브레이킹

MBTI: ENFJ

매력포인트: 눈 

인스타그램 주소

https://www.instagram.com/brother_bin/

👉🏻👉🏻 참가자 정보 더보기 👈🏻👈🏻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