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비엠비셔스

비엠비셔스 유쿤 유준영 프로필 인스타그램 주소 팀 COLOR HANYA 원밀리언

by -*♬*- 2022. 5. 24.
반응형

"안녕하세요. 저는 유준영 댄서네임 유쿤으로 활동하고있는 힙합 댄서입니다. 저는 원밀리언 소속 아티스트면서 SNS통합 1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있는 팀 COLOR와 그리고 힙합배틀, 프리스타일, 그리고 퍼포먼스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잇는 팀 HANYA에 소속되어 활동중입니다. 

제가 팀이 있으면서도 이렇게 지원을 하게 된 이유는 저는 옛날부터 춤을 춰오면서 제 가치관중 하나가 어떠한 팀에 소속이 되어있기 때문에 저란 존재가 대중들에게 알려지는 게 아닌 제가있기때문에 제가 소속한 팀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그런 배경을 만들고 싶어서 이렇게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. 제가 이제 스맨파를 지원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각오는 저는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코레오그래피를 만들고 퍼포밍에 가장 능한 댄스라고 생각을 합니다. 그래서 만약에 스맨파에서 기회가 온다면 정말 배틀을 다 부셔버릴 자신이 있고 그리고 퍼포먼스 미션이 있다고 하면 제 장점을 살려서 여러분들에게 감동과 감탄을 자아낼 수 있는 그런 퍼포먼스로 인사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. 유쿤이었습니다."

비엠비셔스 지원영상

이름: 유준영

댄서명: 유쿤

주장르: 힙합

부장르: 코레오그래피, 락킹, 팝핑, 소울, 하우스, 브레이킹

MBTI: INFP

매력포인트: 날렵한 턱선, 작은머리, 완벽눈매 

인스타그램 주소

https://www.instagram.com/ukunonfleek/

👉🏻👉🏻 참가자 정보 더보기 👈🏻👈🏻

반응형

댓글